지난 글에서 삼성as센터의 근무시간 등 관련정보는 "관련 글 링크" 을 참고하시고요. 오늘은 삼성의 묻지마 as/교체 후기를 간단히 적어보겠습니다. 토요일에 as센터에 2개의 메모리가드를 맡긴 후 연락은 다음 주 수요일에 받았습니다.
당시에 교체받을 주소까지 적어놨으니 번거롭게 통화하고싶진 않았으나 연락이 와서 받아보니 교체할 sd카드 재고가 없으니 상위제품으로 준다는 기쁜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저로선 당연히 OK를 외쳤고, 그 다음 날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받을 수 있었습니다.
micro SDXC CLASS10 UHS-I Pro Plus U3 제품이더군요. (이전 제품은 U1제품이었는데 ㅋ)다나와에서 검색해보니 가격거품은 좀 있는 것 같지만 그래도 제법 이득본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이크로sd카드의 경우 거의 3년 즈음 되었던 것 같은데 아무 말 없이 교체해주는 삼성전자를 보며 '역시 삼성인가?' 생각했지요.
그리곤 우연히 메모리카드 케이스의 뒷면을 봤는데 두 제품 모두 보증기간/as기간이 10년이라고 적혀 있네요. (위에 2번째 사진참고) as는 역시 진리의 삼성인가 싶습니다.
'IT,기기,기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x버튼(닫기버튼) 단축키 만들기/만드는 프로그램 hotkeyz (0) | 2017.04.03 |
---|---|
27인치모니터 알파스캔 AOC2779 후기와 불량률 (0) | 2017.04.02 |
하드/hdd 공장초기화 로우포맷 방법 (1) | 2017.03.25 |
삼성sd카드/마이크로sd카드 인식문제와 삼성as센터 (0) | 2017.03.23 |
사무용/웹서핑용 무소음마우스 jnl-101k 추천/후기/소개 (0) | 2017.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