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기,기계

삼성sd카드/마이크로sd카드 인식문제와 삼성as센터

한달 전부터 인식이 안되는 삼성 메모리카드 2개를 "AS맡겨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마침 최근 금니가 빠져서 시내로 가는 길에 삼성 AS센터도 들리기로 했습니다. 금니로 어금니를 씌운 경우 떡, 피자, 젤리 캬라멜 주의하세요. (링크)


(사진은 갤럭시s6로 촬영했고 클릭 시 큰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갈 곳은 삼성전자as센터(서비스센터) 동래점인데요. 다행히 토요일도 업무를 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관련 정보입니다.

주소: 부산시 동래구 사직3동 145-6 (동래구 중앙대로 1267 디지털프라자 온천점 2층)

직통전화번호: 051-507-8348 (검색하면 삼성 대표번호 1588-3366 만 나옵니다. 불편하죠. ㅋ)

근무요일: 월~토요일 

근무시간: 평일 6시, 토요일 1시 (휴대폰as는 6시까지) 



기사님들의 점심시간은(토요일) 근무시간 휴대폰 이외의 as는 1시까지 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에 특별히 점심시간이라고 많이 기다려야 하는일은 잘 없는 것 같습니다. 최소한 교대근무이거나 아니면 1시 이후 점심을 먹는 형태로 보였어요.



혹시해서 sd카드나 마이크로as카드 as진행하냐고 물어봤고 진행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쉬운 점은 바로 교체를 받거나 as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고 메모리카드 담당센터로 보내서 문제를 확인하고 나서야 다른 제품으로 교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as기사님이 추후 연락주기로 하셨는데 아마 비용은 들지 않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웬지 그런 느낌..



관련 글: 삼성 (SD, 마이크로)메모리카드 묻지마 as/교체 후기 링크


그래도 장점이 하나 있는데요. 교체받는 제품을 바로 집으로 배송해준다고 합니다. 물론 택배비는 무료고요. 다들 바쁘게 살고 저도 그렇다 보니 as센터 한번 찾아가기가 정말 쉽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