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상담센터에서 인터넷상담에 글을 올리려고 할 때 "저장에 실패하였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라는 오류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밤에 열심히 글을 작성하다가 이 문구를 보면 정말 스트레스가 쌓이죠..ㅎ
낮에 위의 번호로 문의를 해보니, 글의 본문에 특수문자가 들어가는 경우가 위 오류의 대부분의 원인이라는 답변을 받았는데요. 제가 경험한 해결 방법은 약간 달랐습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부분에 영어,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단 #, %, &, + 사용불가) 를 섞어서 입력하지 않아서 이런 문제가 발생했더라고요. 제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입력한 비밀번호에 @ 골벵이만 추가해서 넣으니 글이 업로드 완료 되었네요.
물론 이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면 다른 경로를 통해서 소비자상담센터에 글을 남길 수도 있더군요. 위의 전화번호로 문의를 하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그 부분에 대한 글은 추후 글을 쓰게 된다면 기록해볼게요.
'우리사회, 우리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이즐 환불방법(잔액이전아님/잔액이전X) (1) | 2024.04.18 |
---|---|
모바일이즐 잔액이전 가능한가? (번호이동/통신사이동/알뜰통신사/이즐고객센터) (1) | 2024.04.09 |
대동병원 내시경 당일취소, 예약상담 직원분을 칭찬하고 싶네요. (0) | 2021.11.08 |
과자 감튀 레드칠리맛 후기/단점 (0) | 2021.10.29 |
오리지널 요플레를 먹는 이유/장점 (0) | 2021.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