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인스타그램 회원가입중복: 계정을 만드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PC에서 인스타그램을 가입하려고 하는데 계속해서 "계정을 만드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왔습니다. '사용자 이름' 부분에서 자꾸 문제가 생기더군요. 그래서 내가 원하는 이름 앞이나 뒤에 영문이나 숫자를 이것저것 섞어봐도 해결이 안되더라고요. 이용자가 많다고 듣긴 했는데 설마 이렇게 많은 사용자 이름이 선점되어 있는건가... 싶었습니다.


문제 해결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모바일로 가입하면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아무리 이용자가 많다곤 하지만 그렇게나 많은 사용자 이름이 선점되어 있진 않았고, 저는 제가 원하는 '사용자 이름'으로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인스타그램에 가입 시 좋은 참고사항을 몇자 적어봤습니다.


 


인스타그램에 가입할 때 참고사항1: 휴대폰보다 이메일로 가입하는 것이 관리가 편하다고 합니다. 왜 그런지 정확히 알진 못하지만 인스타 공부하는 중에 이런 이야기를 좀 들었습니다. 참고사항2: 성명(이름)과 사용자 이름을 추후에 바꿀 수 있습니다. 가입하실 때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참고사항3: 사용자 이름에는 문자, 숫자, 밑줄, 마침표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침표는 사용자 이름의 중간에만 넣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