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로맨스애니 추천/후기 오레모노가타리
추천애니라 함은 하루에 최소 2~3편씩은 연이어 시청 가능한 애니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코믹로멘스애니 오레모노가타리의 추천과 후기를 남겨봅니다. 우선 이 애니를 검색하는 분 중에 남자주인공의 얼굴을 보고 거부감을 느끼셨다 해도 꾹 참고 봐보시길 바랍니다.
제법 추천이 많은 애니라 주인공의 얼굴에 거부감이 있어도 믿고 가봐야지 싶어서 재생해봤고, 지금은 다행이다 싶습니다. 애니의 스토리를 적어보면: 주인공은 둔감하고 고지식한 면이 있지만, 인내심이 있고 친구들과의 관계도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그의 절친하면서 무뚝뚝한 친구(꽃미남) 덕분에 항상 비교당하고, 여자와의 만남도 성립되지 못하는데요. 그럼에도 주인공은 이 친구와의 우정을 꾸준히 유지하며 생활하던 어느 날, 지하철에서 한 여학생과의 만남으로 코믹과 사랑의 믹싱이 전개됩니다.
오래모노가타리의 특징은: 주인공의 둔감함과 그것을 만회하고도 남을 행동력, 그리고 사람간의 오해와 그것을 해소해 나가는 과정입니다. 우리는 살아가며 의식하지 않아도 어떤 사람이나 그의 행동 등을 보고 평가하고 판단합니다. 하지만 나중에 그 사람과 이야기 나눠보면 나의 추측이 틀렸다고 생각할 때가 제법 많습니다. 이러한 설정 속에 교훈과 코믹이 적절히 섞인 부분을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성에 대한 경험이 부족해서 그런지 애니를 보면서 여성의 마음이나 심리를 조금이나마 더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총 24화 중 7화까지만 보고 글을 적는 것이기에 뒷 내용이 어찌 달라질 지는 모르겠으나 기본적인 큰 뼈대는 크게 다를 것 같진 않습니다. 사실 일상 코믹물은 처음 1~2편까지가 진입장벽이 높고 사실 3~4편까지 시청하는 경우 본인의 취향에 맞는다고 볼 수 있잖아요.